안녕하세요, 너무 초조해서 지신인에 글이라도 올려봅니다. 유방에 만져지던 혹이 있는데 C4a로 총검사를 이용한 조직검사를 시행하였습니다.검사 결과 경화성 선증(UDH)으로 판정, 크기는 1.2cm 정도에 현재는 없지만 방문 당시 불편감도 있어 상급병원에서 제거하게 됐습니다.그런데 수술 후 이틀 뒤 면역검사로 추가비용 문자가 들어왔는데이게 뭔가 싶어서 알아본 뒤로 마음이 편하지가 않습니다.오히려 암일 경우 결과가 빨리 나온다 이런 얘기를 들어서 마음이 더 불안합니다.대학병원 내에 병리과가 있는 경우 보통 면역검사까지 시행하였을 때 며칠정도 걸리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수술로 제거한 큰 조직도 면역검사를 시행하기도 하는지, 양성종양일 수 있는지 여쭤봅니다.
아내도 비슷한 시술을 받았는데 아래 링크에는 없지만 추적 관찰을 잠시 받으면서 검사를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수실이나 시술 후 받는 일반적인 부분인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어 그러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단순 참고만 하시고 개인적으로 수술 당시 선증이었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당시 교수님들이 선증은 매우 흔한 양성이 대부분이라 하셨고 지금까지 아내도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https://blog.naver.com/quf9617854/221646817083

마누라 맘모톱 수술에 대하여~
사랑하는 나의 아기들은~ 이 모든 상황이 낮설을 것입니다. 엄마하고 단 한 번도 떨어져 본 적이 없어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