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한달차 신입 회계담당자입니다. 회사에서는 더존 아이큐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신용카드 매입내역 조회 후 적요 등을 입력하고 월말마다 전표발행을 하고있어요. 그러던 중 상사가 전표발행 후 같은 내역은 금액 더해서 하나로 합치라고 하더군요. 거래처가 같은 내역은 이해되는데요, 거래처가 다른 곳으로 입력되어있는데(ex.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2건) 적요가 같은 경우(출장 교통비 등) 그것도 합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것도 똑같이 미지급금으로 인식되어있는 대변은 금액을 합치지 말고 거래처가 다른 차변만요..!이렇게 변경해서 입력해도 카드대금 결제 시 문제가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