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0월21일 서배너애틀랜타 애틀랜타인천행 비행기를 회사에서 여행사를 통해구입해 귀국을 하려던찰나 애틀랜타인천행 비행기가 12시간 지연탑승후되다 결국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공편이 취소되면 무엇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하셨습니다. 다음은 귀하가 받을 수 있는 일반적인 사항입니다.
환불 항공편이 취소되면 전액 또는 부분 환불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항공사 환불 정책에 따른 항공권
재예약 항공사는 원래 여행 계획을 최소한으로 변경하면서 종종 다른 항공편으로 재예약하도록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행 바우처 일부 항공사는 다음과 같은 여행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원래 항공편을 취소하면 향후 항공편에 사용됩니다. 비행
보상 항공편이 EU 공항에서 이륙하거나 EU 기반 항공사에서 운항하는 경우 EU 규정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1인당 최대 €600 £5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 항공편이 취소되어 밤새 머물게 된 경우 일부 항공사에서는 호텔 숙박과 같은 숙박 비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식사 및 다과 수당 다음과 같은 경우 일부 항공사에서는 식사 및 다과 수당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비용 충당을 돕기 위해
경로 변경 원래 항공편이 취소된 경우 항공사에서는 공항 항공사 또는 여행 날짜 변경이 포함될 수 있는 다른 항공편으로 경로를 변경할 것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행 보험 지급 항공편 취소를 보장하는 여행 보험에 가입한 경우 보험사로부터 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대체 운송 경우에 따라 항공사는 다음과 같은 대체 운송 수단을 예약해 줄 것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이 취소된 경우 버스 또는 기차
다른 항공사로의 환불 또는 재예약 항공사의 응답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여행사 또는 온라인 여행사 OTA를 통해 다른 항공사의 새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제공되는 구체적인 보상 및 서비스는 항공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취소 사유 및 출발/도착 국가 항상 예약 및 여행 보험 정책을 검토하여 귀하의 입장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