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구매대행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제가 쉽겟이라는 구매대행 앱을 통해 타오바오 상품을 대리 구매했습니다.2월 27일날
직구 구매대행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제가 쉽겟이라는 구매대행 앱을 통해 타오바오 상품을 대리 구매했습니다.2월 27일날
제가 쉽겟이라는 구매대행 앱을 통해 타오바오 상품을 대리 구매했습니다.2월 27일날 주문했는데 열흘이 넘게 지나도 셀러가 상품 출고도 안한 상황이라길래 그냥 쉽겟 측에 주문 취소 및 환불을 요청했는데요(제가 직접 주문 취소를 할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이마저도 며칠째 답변이 없는 상황입니다.상품 입고 및 배송에 대한 진행 상황은 아예 0%구요… 입고 상태 확인하겠다는 메시지 하나만 보내놓고 며칠째 무소식입니다. 환불해달라는 문의글을 몇 개를 보냈는데도 여전히 답변은 하나도 없습니다.상품 입고에 문제가 생겼는데 쉽겟 측에서 환불해주기 싫어서 일부러 문의 답변도 안하고 질질 끌고있는건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마냥 기다리기엔 제가 이번달 내로 해외로 출국해야 하는지라 시간이 많이 없습니다.이걸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강제로 환불 받을수 있는 방법이라도 있을까요?
주문하신 상품의 출고 지연 및 환불 요청이 불가능한 상황이군요.
이 경우, 쉽겟 고객센터에 채팅이나 전화로 직접 문의하여
환불 의사를 재차 전달하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보호기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