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관심ㄴㄴ할때 학생인데요 남자는 친구로만 남고 싶을 때 자신에게 관심있어 하는 아예
학생인데요 남자는 친구로만 남고 싶을 때 자신에게 관심있어 하는 아예 안친한 여자가 오는 연락을 어떤식으로 받아주는지 궁금함 관심있는여자가 게임핑계로 전화하자했을때 수락해서 게임하다가 전화만 하는건 뭔가요
학생이시고, 상대방의 행동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많으시겠어요. 말씀하신 상황을 분석해 드릴게요.
남자가 '친구로만 남고 싶을 때'의 행동: 보통 관심 없는 여자에게 오는 연락은 예의는 지키지만, 길게 이어가지 않고 단답형으로 끝내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먼저 연락하지 않고, 둘이서만 만나는 것을 피하죠.
게임 핑계로 전화하자고 했을 때 수락하고 통화만 하는 행동의 의미: 이 행동은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 호감이 있거나, 최소한 친구로서의 관계는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될 수 있어요.
"게임" 핑계: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캐주얼한 이유를 댄 것이고, 상대방도 "게임 같이하자"가 아닌 "전화만 하자"는 것을 받아들인 거죠.
통화만 하는 것: 게임에 집중하면서도 당신과 대화하는 것이 즐겁거나, 아니면 아직은 둘이서 진지하게 대화하는 것에 부담을 느껴서 게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유지하려는 것일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마음이 아예 없다"고 단정 짓기는 어렵습니다. 그는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즐거워하고, 관계를 아예 차단하고 싶지는 않아 보입니다. 다만, 이것이 연인으로 발전할 만큼의 적극적인 '관심'인지는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대학로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연극 <라면>을 소개해 드립니다.
나이,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 즐겨 보실 수 있는

만수는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라면 집을 차리겠다고 한다.
은실은 철없는 만수에게 화내며 헤어지자고 한다.
풋풋하고 생각만 해도 떨리는 행복했던 연애 초기는 어디로 가버린 걸까?
공연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기타 문의는 010-9012-6001 로 전화 주시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답변 도와 드릴 거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