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회사 대표입니다.직원 10명정도 있는 작은 회사에요.저 포함 남직원 3명 여직원7명 입니다.제 여동생도 같이 일하고 있구요근데 문제가 생겼어요.일 잘하는 여직원 1명이 저한테 고백을 했는데............;;;;;;;;저는 솔직히 회사일도 바쁘고 이런 저런 이유로.... 굳이 연애를 할 생각이....?없어요 진심으로 친여동생도 감당하기 힘듭니다. 솔직히제 회사 취직기념으로 차 한대 뽑아줬지 여동생 기분 안좋을때마다 바다 갓다 오지, 백화점 2시간 3시간동안 같이 다녀주지제 친동생이니까 이렇게 해주는거지 다른 여자들 그렇게 해줄 자신 없거든요.해줄 생각도 없고....근데 이 여직원이 문제가 있어서 제가 연애를 안하는게 아니거든요일 잘 해요 급여 줄때마다 카톡으로 감사합니다. 대표님 이렇게 하고요.....어떡해 거절 해야 기분이 크게 안 나쁠까요?저도 엄청 바쁘거든요 연애해도 같이 데이트도 잘 못할것 같고요.제발 저 좀 도와주세요 저랑 같이 일한지는 3년정도 됬어요 그만큼 정이 생겼어요.그리고 저는 남직원이든 여직원이든 차가 없는 직원들은 제가 카니발로 따로 집에 데러다 주거든요제 개인적으로 타고 다니는 차에는 태워준적 없어요.그냥 출/퇴근 때 태워주고, 회식 같은거 직원들이 원하면 회식 시켜주고.....그런데 그 직원을 제가 태워다줄때 그 직원이 고백해서.....7일만 생각하게 해달라고 했거든요 ㅜ
이 세상에기분 나쁘지 않은 거절하는 방법은 없어요.어떠한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그냥 솔직하게 말씀하세요.
나도 역술가지만 역학이 천년이 넘는 학문이고 잘 맞긴 하지만 100프로는 아니니노력은 배신 안 하니 노력 하시면 됩니다. 운탓 하고 안 된다 마시고 노력하면 나쁜 운도 다 피해가요,화이팅!!!!사주팔자는 인생의 결론 시점을 말해주는 것이고 운은 살면서 길과 흉을 당하는 것을 말합니다.관재수연애운직장운자녀운임신운등등 해마다 달라집니다.추가로세세한 질문이나 년ㆍ월 등 궁금하시면, 아래 1대1 상담 엑스퍼트로 신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