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직접 교환 처리 도와주세요ㅠ 처음으로 판매자 직접 교환요청 신청했는데요. 수거지시옆에 수거지시 실패사유가 저렇게 떠있는데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직접 교환 처리 도와주세요ㅠ

처음으로 판매자 직접 교환요청 신청했는데요. 수거지시옆에 수거지시 실패사유가 저렇게 떠있는데 수거가 않되는건가요? 계약택배 제대로 입력했는던 뭐가 잘못된걸까요?ㅠ
혹시 계약한 택배사가 잇다면 택배사 계정을 받앗나요?
반품택배사의 인증이 되지 않아서 시스템과 님의 반품택배사 서버간에 픽업정보를 공유하지 못하는걸로 보여집니다
반품이나 교환택배사는 그냥 네이버페이 지정택배사(한진)로 하는게 편리합니다
님이ㅡ직접 계약택배사 물류프로그램을 통해 반품접수를 하면 됩니다
물류프로그램 로그인 계정이 없다면, 직접 택배사로 전화해서 반품접수해서 수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