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릴스 협찬광고 레이블인스타 릴스 협찬광고 레이블 설정한 영상은 수익이 안나나요 인스타 릴스 협찬광고 레이블 설정한 영상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어요 협찬 규정을 잘 따르고 광고효과를
인스타 릴스 협찬광고 레이블 설정한 영상은 수익이 안나나요? 인스타 릴스 협찬광고 레이블 설정한 영상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어요 협찬 규정을 잘 따르고 광고효과를...
📸 인기 있는 Instagram 릴 공동 광고 라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랜드 파트너 이 라벨은 스폰서 게시물이 브랜드 파트너 콘텐츠 제작자로부터 제공되었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2. 광고 게시물이 유료 광고임을 나타내는 간단한 라벨입니다.
3. 스폰서 이 라벨은 일반적으로 게시물이 브랜드의 후원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4. 유료 파트너십 많은 계정에서 이 라벨을 사용하여 브랜드와의 유료 파트너십을 나타냅니다.
5. 공동작업 이 라벨은 둘 이상의 계정 간의 공동 작업을 강조합니다.
6. 브랜드 이름 지원 이 라벨은 게시물이 특정 브랜드의 지원을 받았음을 나타냅니다.
7. 브랜드 이름과 관련하여 이 라벨은 브랜드와의 공동 노력이나 파트너십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8. 브랜드 이름으로 표시 이 라벨은 후원하는 게시물이나 이벤트를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9. X out of Y 이 라벨은 콘텐츠가 X의 후원을 받는 "Y 중"임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서 X는 브랜드이고 Y는 총 게시물 수입니다.
10. 브랜드 이름 포함 이 라벨은 브랜드와의 공동 작업 또는 파트너십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이러한 라벨 중 하나를 사용하면 팔로어에게 해당 게시물이 후원 또는 공동 작업임을 나타냅니다. 시청자와의 투명성과 신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입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