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로그인 문제 제가 11번가 앱이 아닌 공식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11번가 앱이 아닌 공식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그 후 플레이스토어에서 11번가를 다운로드하여 로그인 시도를 해보니 계정이 없다고 나오더라구요. 분명 공식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이 됐다고 했고 제품까지 구매했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같은 이메일 계정으로 다시 한번 회원가입을 해보니 그 계정 배송내역에는 아무것도 없었구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제품 구매가 완료되었고 배송이 된다고 했었어요. 그리고 오늘 12시에 제품 발송 완료라는 문자가 왔는데 온 택배는 없더라구요. 배송 조회나 주문 상세 보기는 구매한 계정이 아니여서 확인도 못하고... 고객센터도 전화를 받지 않아 참 난감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11번가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입한 계정과 앱에서 사용하는 계정이 분리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동일하지만, 계정이 별도로 생성되었을 가능성이 높을거 같아요. 해결을 위해 11번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정확한 구매 내역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계정 통합이나 환불 등의 조치를 요청해야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