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대한항공 전자항공권이랑 E티켓이 서로 다릅니다. 분명 저는 트립이라는 어플에서 비즈니스석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메일로 받은
대한항공 전자항공권이랑 E티켓이 서로 다릅니다. image
분명 저는 트립이라는 어플에서 비즈니스석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메일로 받은 전자항공권과 E티켓의 내용이 다르더군요.전자항공권은 예약했을 때 당시와 동일한데, E티켓은 일반석으로 예약이 되어있고 비행기도 다릅니다.전산오류일까요...? 이런 경우가 있나요??
전자항공권과 E티켓의 내용이 다르게 나타나는 경우는 전산 오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항공사 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예약 정보가 잘못 반영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대한항공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