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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리 오배송 에이블리에서 블루 담요를 시켰는데 민트 담요가 와서 문의를 했는데 죄송하다고
에이블리에서 블루 담요를 시켰는데 민트 담요가 와서 문의를 했는데 죄송하다고 상품 사진과 함께 다시 문의 해달라고 해서 다시 올렸거든요 근데 그 답을 안 읽고 있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어디에 전화를 할 수는 없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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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배송의경우 판매자 귀책사유에 해당하기때문에
반품 환불 / 교환시 택배비는 판매자부담으로 처리되며,
업체 마켓 판매자분에게 문의하여 협의 후 진행 하시면 됩니다.
판매자분에게 문의 시 연락이 잘 되지 않거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협의가 잘 안되는 경우에는 에이블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되며,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33-80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 까지 입니다.
앱 또는 홈페이지 내 1:1문의 통해 온라인 문의도 가능 하고
카카오톡 채널 통해 문의도 가능 합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통해서도 해결이 잘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한국 소비자원 ( 소비자보호원) 에 민원 접수하여
상담 받은 후, 피해구제신청 및 분쟁 조정 접수 하시면 되며, 한국 소비자원 통해 해결 하시면 됩니다.
한국 소비자원 통해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법원에 민사소송 제기하여 해결 하셔야 합니다.
법원 민사소송 진행은 최후의 방법입니다.
==> 질문자님의 상황의경우 보통 에이블리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면
해결됩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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